캐나다>BC주>벤쿠버.빅토리아>PGIC어학원

by Sara posted Oct 06, 200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PGIC(Pacific Gateway International College), Vancouver

 

PGIC 학교는 벤쿠버와 토론토,빅토리아에 캠퍼스를 가지고 있으며 벤쿠버 캠퍼스는 벤쿠버의 번화가 롭슨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벤쿠버에서는 유일하게 토익 공식 테스트를 실시하는 학교이며 학생들한테 인기가 많은 어학원입니다. 빨리 영어 사회에 익숙해지도록 하기 위해 학교 내에서는 모국어 사용을 완전히 금지하고 있으며 교사진도 모두 열의를 가지고 학생 한사람 한사람을 학습시키고 이후의 진로, 일상생활에서의 문제점등 수업 이외의 사항에 대해서도 가족처럼 잘 보살펴 줍니다.

특징

- http://www.pacificgateway.net/

- 캐나다 빅5중에 하나로, 메이져급어학원이다.

- 밴쿠버내 토익센타로, 레벨테스트를 모의토익으로 본다.

- 학비에 한달에 한번 무료토익시험비가 포함되어있다.

- 학생관리가 철저하고, 공부많이 시키는 학교중 하나이다.

- CCC(캐네디언과 프리토킹)가 방과후에 무료로 진행된다.

- 파워스피킹과 토익 프로그램이 유명하다.

- 한국학생과 일본학생비율이 많다.

- 환경:화려한 부티크와 카페등이 들어서 있는 벤쿠버의 번화가, 롭슨 거리에 위치해 있는 이 학교는 1994년 5월에 문을 연 신설학교이지만 벤쿠버에서는 유일하게 토익 공식 테스트를 실시하는 학교로서 매월 한번 토익 테스트로 학력 평가도 하고 있습니다.

 

벤쿠버 센타

- 위치

  Robson Street에 있고 근처에 London drug, 레스토랑, 쇼핑센터등 많이 밀집되어있습니다.  

- 센터

  1-3층까지 3개의 층을 사용하고 있으며 4층은 quality homesty 기관과 한국인 스텝의 사무실이 있습니다. 깔끔하고 밝은 분위기로 교실들과 3개의 라운지, 키친시설 되어있습니다.

- 특징

  학생이 결석하게 되면 student manager와 한국인 담당에게 보고되고 영어만을 써야 하는 규정인 English only policy 정책을 강력하게 유지하기 위해서 선생님들과2명의 직원이 school zone을 늘 감시한다고 합니다.

첫날 레벨 테스트는 토익 스타일의 시험 1시간 & 인터뷰 30분(교사 2명이 함께 들어감)이며 오후 12시 30분부터 3시까지 한국인 스텝이 오리엔테이션을 진행을 합니다. 영어, 출석, 숙제에 대한 계약서 작성하며 캐나다 문화, 학교, 홈스테이규정, 안전조치법등 교육시킵니다. CCC의 경우 일주일에 2-3번 제공하며 3개의 레벨로 나누어서 제공합니다. accent 교정반, reading club, film club, language correction 도 8명씩 구성이 되어 운영하고 있고 일주일에 하나씩 돌아가며 제공됩니다.

 

프로그램

일반 영어 코스는 월~금요일 오전에 필수 수업이 두 CLASS 로 진행되고, 월~목요일 오후에 두 CLASS 선택수업이 가능합니다. 필수 수업에서는 말하기, 듣기, 일기, 쓰기, 문법, 어휘 등을 배우고 상급 레벨로 올라갈수록 관용구, 비지니스 영어 등이 추가됩니다. 선택 수업에서는 어휘, 쓰기, 발음 교정, 토플. 토익 준비, 비지니스 영어, 국제 메너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특별영어코스는 TOEFL/진학준비코스, TOEIC 준비코스, 캠브리지검정코스, TESL 디플로마코스, 파워스피킹코스, 비지니스영어코스, 비지니스인턴쉽, 관광영어 디플로마코스, 비지니스와 컴퓨터코스 등이 있습니다.

- 매주 25시간의 수업을 합니다.

- 하루평균 약 5시간 정해진 공부를 하고 이후 각자의 선택대로 클럽활동을 합니다.

- 오전 메인 프로그램 : 9시-12시

- 오후 선택수업: 1시-3시 40분

- 클럽활동/캐내디언 회화: 4시-5시

 

개강일:

2008 : 1/2, 1/28, 2/25, 3/24, 4/21, 5/20, 6/16, 7/14, 8/11, 9/8, 10/6, 11/3, 12/1(4weeks)

2009 : 1/5, 2/2, 3/2, 3/30, 4/27, 5/25, 6/22, 7/20, 8/17, 9/14, 10/13, 11/9, 12/7(3weeks)

 

장점

- 커리큘럼도 좋고, 방과후 무료수업들도 많다

- 한달에 한번 무료 토익시험을 볼수있고 토익시험점수로 레벨이 올라간다.

- 학생관리가 타이트하다(나태해지기쉬운 유학생활을 바로잡을수있다.)

- 토익으로 유명하며, 파워스피킹이 강점인 학교이다.

- 학교안에서 Only English규율이 엄격히 정해져 있고, 학교주변까지 English로 쓰도록 되어있음

-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다.

 

단점

- 한국학생, 일본학생이 많다.

- 너무 타이트한것이 맞지않는 학생들에겐 오히려 단점이 될수있다.

 

유의사항

철저한 학생관리와 방과후 프로그램들이 좋아 한국학생들에게 인기가 있다. (동양학생들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스타일)그래서 전체적으로 한국학생뿐아니라 동양학생 특히, 일본학생들이 많다.학교로부터 타이트한 관리를 받으면서 빡빡하게 공부하기를 원하는 학생들에게 권합니다.첫번째 학교로 추천합니다.

- 캐나다 빅5중에 하나로, 메이져급어학원이다.

- 밴쿠버내 토익센타로, 레벨테스트를 모의토익으로 본다.

- 학비에 한달에 한번 무료토익시험비가 포함되어있다.

- 학생관리가 철저하고, 공부많이 시키는 학교중 하나이다.

- CCC(캐네디언과 프리토킹)가 방과후에 무료로 진행된다.

- 파워스피킹과 토익 프로그램이 유명하다.

- 한국학생과 일본학생비율이 많다.

- 타 학교 학생들도 토익시험을 볼 수 있다.(공식지정센터)

- 오후에 선택수업 2개를 수강할 수 있다

비용

 

 

 

 


Articles

3 4 5 6 7 8 9 10 1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