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벤쿠버,빅토리아,토론토>PGIC어학원

by Sara posted Oct 06, 200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캐나다의 밴쿠버, 토론토, 빅토리아와 호주 브리즈번에 각 센터가 있으며 공식 토익 지정 센터입니다. 캐나다TOP 5안에 들어가는 대형어학교로 우수한 강사진과 다양한 선택코스, 전문과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달 토익시험으로 학력 평가를 하고 있으며, English Only Policy를 학교내 뿐만 아니라 학교밖에서도 엄격하게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방과 후에는 Canadian Conversation Club을 통해서 현지 캐나다인들을 사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소개

학교의 목적은 국가간의 문화를 연결 지어 줄 수 있는 고리가 될 세계인을 영어 교육을 통해 배출해 내는데 있다. TOEIC 시험 준비반이 잘 갖추어져 있어 한국 학생들과 일본 학생들에게 인기가 있으며 한 달에 한번씩 교육과정의 일부로서 학생들에게 무료 TOEIC 시험을 제공하며 학생들의 성공적인 언어연수를 위해 영어사용을 엄격하게 지키도록 하기위해 학교는 물론 주변지역까지 ‘English zone’으로 지정 학생들의 영어 연수에 도움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방과후에는 일을 하거나 컴퓨터실에서 이 메일이나 인터넷 서핑을 할 수 있으며 라운지에서 친구들과 어울려 이야기를 나눌 수 도 있다.우수한 강사진으로 구성되어있는 PGIC는 교사 모두가 해외교사 경험을 가졌으며 전문적으로 교육을 받은 실력이 있다. 교사 개개인은 독특한 수업 방식으로 수업을 즐겁게 이끌어 나가며 학생들의 영어 실력 향상과 성공적인 학습에 세심하게 관심을 가지고 가르치기에 최선을 다한다.다양한 국적 혼합을 위해 국가별로 쿼터 제를 시행하여 성수기 때에도 한국인 학생 비율을 35%로 제한하였으며 학교시설은 총 8개의 교실에 학생 120명을 수용할 수 있다

*위치:브리즈번 시내 중심지에 위치함

#특징

1. 일반영어코스 후, 제공되는 다양한 전문과정

2. English Only Policy

3. 다양한 선택영어과정

4. 매달의 공식 토익테스트

5. 영어회화파트너 제공

6. 엄격하고 타이트한 수업 형태

7. 토익 공부를 원하시는 학생에게 추천

8. 대표 국적 비율:한국(3):일본(3):브라질(3):기타(1)

9. 친구들에게 추천 하고 싶은 학교 90%

10.본인 스스로 공부하시는게 힘든 학생에게 추천

11.영어교사 과정을 원하시는 학생에게 추천

12.한국인 비율이 목숨처럼 중요한 학생에게 비추천

13.6개월~9개월 과정 학생에게 추천 해드립니다.

14.과정:ENGLISH CONVERSATION,TOEIC,TOEFL,POWER SPEAKING,

BUSINESS ENGLISH,INTERNATIONAL BUSINESS SKILLS

15.특별과정:캠브리지,TESL,개인 레슨

16.아침부터 저녁 5시(workshop 포함)까지 수업이 진행, 하루종일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

17.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18.추천 장기 코스로도 적당하고 단기간 언어를 늘리고 싶은 학생에게 추천!!(1~13개월)

19.지역이동 가능

벤쿠버

PGIC의 가장 큰 특징은, 엄격한 학생관리와 다양한 영어교육의 기회제공 입니다. 타이트한 수업 이외에, 방과후 진행되는 워크샵 프로그램, 매일 운영되는 액티비티 프로그램, 매달 치러지는 무료 토익시험 – 등 이런 기회들을 통해 학생은 끊임 없는 영어교육의 기회를 얻게 됩니다. 학교의 엄격한 영어사용 규칙과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매달 학생들의 긍정적인 피드백이 두드러지는 학교입니다.

엄격한 영어사용 규칙,공식 토익 시험 학교,공식 토플 시험 학교,공식 캠브리지 시험 학교,캠퍼스간 이동.방과후 워크샵 프로그램 제공,매일 운영되는 액티비티 활동,다국적 학생관리인원,자원봉사 활동의 기회 제공기회도 가져 보세요!!벤쿠버에서 유명한 학교중 하나입니다.

*위치:벤쿠버 번화가인 랍슨거리 중심가에 위치

*규모:400~500명 

빅토리아

빅토리아 PGIC의 가장 큰 특징은, 엄격한 학생관리와 다양한 영어교육의 기회제공 입니다. 타이트한 수업 이외에, 방과후 진행되는 워크샵 프로그램, 매일 운영되는 액티비티 프로그램, 매달 치러지는 무료 토익시험 – 등 이런 기회들을 통해 학생은 끊임 없는 영어교육의 기회를 얻게 됩니다. 학교의 엄격한 영어사용 규칙과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매달 학생들의 긍정적인 피드백이 두드러지는 학교입니다.

빅토리아 PGIC 는 빅토리아의 사설학교 중 선생님들의 경험이 가장 많은 학교이며, 현지 등록율 또한 높은 학교 입니다. 한국에서 빅토리아의 안정적인 연수를 계획하는 학생들을 비롯해, 현지에서 체계적으로 레벨을 쌓고 싶은 학생들 모두를 위해 다양한 레벨의 클라스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빅토리아의 다른 학교들의 비해 한국학생 비율이 높은 것이 단점이나 엄격한 영어정책과 타이트한 수업이 이런 단점을 보완하고 있습니다

*위치:빅토리아 다운타운 더글라스거리에 위치

*규모:평균:200~300명 규모

토론토

 

토론토센터는 캐나다에서 영어공부를 하고 있는 유학생들에게 ESL수업이 좋기로 소문이 나있어서 쿼터제를 진행하고 있는 PGIC 토론토 센터는 조기마감이 되는 편입니다. 비교적 동양계 학생들이 많은 학교이지만, 좋은 평가를 받는 이유로는 체계적인 수업과 엄격한 학사관리 그리고 쿼터제를 통하여 국적비율을 조정하기 때문에 타이트하고 과제가 많은 수업방식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ESL 수업과 함께 TESL-YL과정이 학생들에게 좋은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벤쿠버 센터보다 작은 규모이기 때문에 학생들과 선생님 및 스텝들 사이에 거리가 좁으며, 이 학교의 특징 중 하나인 수업 외 시간에 있는 현지 캐네디언과 컨버세이션수업이 벤쿠버 센터보다 2시간 더 많기 때문에 스피킹에 중점을 두고 공부하려는 학생들에게 좋은 학교입니다. 스피킹 외에 타이트한 분위기에서 진행되는 ESL수업 중 문법파트 또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매달 OFFICIAL TOIEC TEST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토익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도 적합한 학교입니다.

캐나다 각 지역의 PGIC 센터로 이동하여 수업을 진행할 수도 있으며, 많은 학생들에게 인정받는 학교에서 공부하기 원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학교입니다.

캐나다 각 지역의 PGIC 센터로 이동하여 수업을 진행할 수도 있으며, 많은 학생들에게 인정받는 학교에서 공부하기 원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학교입니다.

*위치:토론토 다운타운 Yonge and Bloor 가에 위치

*규모:200~300명





Articles

3 4 5 6 7 8 9 10 11 12